본커스텀 직업전문학원

전국 유일 국비지원 커스텀페인팅

2017/08 8

주말반 - 몬스터에너지 커스텀 도색

주말반 커스텀 페인팅 작품 MONSTER 로고를 활용한 교육 몬스터 로고를 바탕으로 입체로고 연습과 함께 커스텀 도장 교육을 진행해보았습니다. 평일동안 열심히 일하시고, 주말 교육에 참여해주셨네요.. 빠듯한 교육시간 인데도 불구하고, 아직 초창기 작업이라, 아쉬운 작품이 몇몇 보이기도 하지만 교육생들 모두 대단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본커스텀 직업 전문 학원 국비 지원 교육 커스텀페인팅교육 / 수전사교육 / 에어브러쉬교육 교육문의 070-7510-5487 / 010-3397-3793 카카오톡 bsboncustom

본커스텀 수업 2017.08.31

DJI 팬텀3 드론 프로펠러 커스텀 페인팅 작업

드론 프로펠러 커스텀 페인팅 하기 작업을 한지는 두어달 되었는데, 마침 사진이 있어 포스팅을 합니다. 처음 시작하기에는 큰 마음을 먹었으나, 이거 왠걸.. 하면서 귀찮음과 짜증이... 사실 단순하게도 프로펠러의 때와 기스를 지워 광을 낼 목적에 있었습니다.. 디자인을 못잡아 갈팡~ 질팡~ 일단 섹시미가 넘치는 여성분 + 팬텀3 로고도 넣고~ 아오...왜이렇게 마음에 들지 않는지...참..짜증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그냥 프로펠러 하나 사는게 더 낫죠.. 다시 지우고 재작업을 합니다.. 여차 저차 해서 한셋트는 완성했지만, 또 나머지 한셋이 드론에게는 있지요... 거참.. 이건 그냥 그리자 했습니다.. 쟈쟌...아...왜이리 난잡해 보이게 나온거야...ㅠㅠ 오홋....투명을 뿌리니 이제서야 페인트 색상이 ..

본커스텀 수업 2017.08.11

야구 헬멧 커스텀 도장 - 수료 작품

수료생 커스텀 작품 본커스텀 직업전문학원에서는 수료를 1주일 앞두고 한주 동안 수료작품을 진행합니다. 수료 후 현업에 종사하시는 역량을 스스로가 최종적으로 평가한다는 마음으로 커스텀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수료생분이 선택한 것은 지인에게 줄 야구헬멧을 커스텀 리폼을 하여 줄 계획이라 합니다. 기존의 상태를 미쳐 사진으로 남겨 두지 못한게 아쉽지만, 그리 고급기교가 들어가지 않았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자칫 밋밋해지고 진부한 것을 크리스탈 FX를 바탕으로 진행한 것이 아주 화려한 야구 헬멧 커스텀으로 변신을 시켰네요. 대단히 수고 많으셨고, 현업에 종사하시면서 대중에게 인정받는 커스텀 아티스트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본커스텀 직업 전문 학원 국비 지원 교육 커스텀페인팅교육 / 수전사교육 / 에어브러쉬교..

본커스텀 수업 2017.08.11

i30 사이드 미러 카본모양으로 수전사 작업하기

저는 한적하게 달리는 것은 좋아하는데 자동차 운전을 많이 싫어합니다. 연간 킬로수를 봐도 4000~7000킬로? 거의 가족동반이 아니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요. 오랜만에 한참을 주차장에 세워둔 제 차를 보니 사이드 미러가 엄청 찍히고 찍히고 찍히고.....아..... 아파트 입주민들..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몇날 몇일이고 제자리에 가만히 주차되어 있던 차량이라, 테러를 하고도 연락이... 블랙박스도 사실... 배터리 방전 떄문에, 운행 때가 아니면 상시녹화가 되지않아용... 아무튼 그래서 사이드 미러를 이쁘게 도장 해주기로 했답니다. 사이드 미러를 분해해서...퐁퐁으로 세척하면서 생각합니다...어떻게 꾸밀까.....그리고..요즘 무난하게 스테디한 디자인!! 카보온~ 그리하야~ 샌딩도 하고~ 도장도 ..

본커스텀 수업 2017.08.10